2022 GREETING AWARDS) 그리팅 채용사이트 자랑대회 참여사 소개

약 10일 간 진행되었던 그리팅 채용사이트 자랑대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리팅 기능이 업데이트된 만큼 멋지고 다양한 채용사이트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

참여해주신 고객사 분들의 채용사이트를 부문별 수상과 함께 소개해 드릴테니, 채용사이트 제작 시 참고해 보세요!



지원자 경험 부문 - 카카오스타일

"예비 크루를 배려한 점이 잘 느껴져요."

'카카오스타일'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첫 번째, 지원자 경험 부문의 카카오스타일입니다.

카카오스타일에서는 지원자에 대한 배려가 느껴지는, 지원자의 경험을 고려한 채용사이트를 선보였어요.

공고, FAQ, 문화, 최근 소식, 구성원 인터뷰 등 지원자들이 궁금해하는 주제로 메뉴를 구성하였고, 그 안에도 이미지, 텍스트, 버튼 등을 적절히 배치하여 깔끔한 인상을 주었어요.

카카오스타일의 채용사이트 중, 상단 메뉴바의 순서가 인상 깊어요.
'지원자 경험 부문'의 수상자답게 지원자가 가장 궁금해 할 '공고', 'FAQ'를 선순위로 배치해 두어, 타 채용사이트들과 차별점을 두었어요.

이 외에도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채널로 바로 문의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을 배치한 점도 지원자 경험을 고려한 점이 잔뜩 묻어나오는 채용사이트였습니다.


브랜드 부문 - 콘텐츠웨이브

"웨이브만의 색이 잘 드러나요."

'웨이브' 채용사이트 보러가기

브랜드 부문은 콘텐츠웨이브입니다.

콘텐츠웨이브에서는 웨이브만의 색을 잘 담아낸 채용사이트를 보여주셨어요.

웨이브의 문화를 드러내는 이미지를 메인페이지에 배치시켜두며, 웨이브의 개성을 한번에 드러냈어요. 그 외에도 현직자 인터뷰, 복리후생, 회사 이미지 등을 통해 웨이브만의 특징을 소개해줬어요.

웨이브의 채용사이트에서 외부 사이트인 '뉴스룸'으로 이동하는 점이 인상 깊어요. 상단 메뉴바의 '뉴스룸', 메인페이지의 '웨이브 人사이드' 버튼 등 지원자들이 웨이브의 여러 콘텐츠를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도록 잘 구성해주셨어요.


콘텐츠 부문 - 휴레이포지티브

"휴레이만의 콘텐츠를 잘 담았어요."

'휴레이포지티브' 채용사이트 보러가기

콘텐츠 부문에서는 휴레이포지티브를 소개해 드릴게요.

휴레이포지티브는 서비스 소개, 팀원 인터뷰, 회사 문화 등 많은 콘텐츠를 채용사이트에 담아뒀어요.

많은 내용이기에 상단 메뉴바의 페이지 세분화를 통해 주제별로 구분했고, 그 속의 페이지에서도 주제와 관련된 다양하고 알찬 이야기를 잘 풀어냈어요.

그 중에서도 'People' 파트의 리더 인터뷰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지원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휴레이의 실제 구성원 이야기를 담아냄으로써 센스있는 채용사이트를 제작했어요.

📢
상단 메뉴바의 페이지 세분화 기능 살펴보기 - 클릭




기능 부문 - 아우름플래닛

"여러 기능을 잘 활용했어요."

'아우름 플래닛' 채용사이트 보러가기

기능 부문의 아우름플래닛입니다.

아우름플래닛에서는 그리팅 채용사이트 기능들을 다양하게 활용해 주셨어요.

다중 페이지, 헤더, 동영상, 카드, 토글, 버튼,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텍스트, 2단 텍스트 등 그리팅의 대부분의 기능을 채용사이트에 사용했습니다.

그 중, 라이너팀의 행동원칙('라이너다움')을 토글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타 채용사이트들과 달리 토글을 이용해 행동원칙을 소개함으로써 라이너팀의 행동원칙을 더욱 잘 기억할 수 있는 효과를 나타냈어요.


애사심 부문 - 레드브릭

"회사에 대한 애사심이 느껴져요."

'레드브릭' 채용사이트 보러가기

애사심 부문은 레드브릭입니다.

레드브릭은 글 하나하나에 회사에 대한 애사심이 드러나는 채용사이트였어요.

레드브릭의 문화 소개부터 복리후생, 합류여정, 핵심가치, FAQ까지 어떻게 담아야 회사의 색이 잘 담길지 고민한 흔적이 느껴졌어요.

레드브릭의 채용사이트 중 'Life @ Redbrick' 페이지가 기억에 남는데요.
'Life @ Rebrick' 메뉴를 '복리후생, 합류여정, 핵심가치'라는 하위페이지로 나누어서 어떤 내용을 볼 수 있는지 알기 편한 깔끔한 채용사이트를 완성시켰어요.

📢
상단 메뉴바의 하위페이지 기능 살펴보기 - 클릭




비전 부문 - 혜움랩스

"회사에 대한 꼼꼼한 소개가 돋보여요."

'혜움랩스' 채용사이트 보러가기

비전 부문은 주식회사 혜움랩스입니다.

혜움랩스는 회사가 가지고 있는 미션, 핵심가치 등의 아이덴티티를 채용사이트에 가장 잘 담아낸 채용사이트였어요.

회사에 대한 소개부터 혜움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제품 소개, 동료 소개, 팀 문화 등 어느 한 곳에서도 혜움랩스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빠지지 않은 곳이 없었어요.

혜움랩스의 채용사이트에서 메인페이지의 'Product' 부분이 인상 깊어요.
회사의 제품과 성장 모델, 해결하려는 문제에 대해 지원자들에게 이야기해줌으로써 혜움랩스의 방향성에 대해 잘 설명해준 채용사이트였습니다.


기업 문화 부문 - 프라이데이즈랩

"프라이데이즈랩 문화를 잘 느낄 수 있어요."

'프라이데이즈랩' 채용사이트 보러가기

마지막, 기업 문화 부문은 프라이데이즈랩입니다.

프라이데이즈랩은 자사가 가지고 있는 문화를 채용사이트에 잘 담아낸 채용사이트였어요.

회사의 뉴스, 보상과 지원 등을 보기 좋게 잘 담아내면서 프라이데이즈랩만의 문화를 가장 잘 표현해 주셨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배너 활용을 잘 해주셨는데요.
메인 페이지의 상단 배너에는 깔끔한 배경으로 프라이데이즈랩의 미션이 잘 돋보이도록 작성해 두었고, 이로 지원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채용사이트를 제작해 주셨습니다.



앞서 소개드린 채용사이트들은 채용담당자 분들이 그리팅으로 직접 제작하셨어요.
위와 같은 채용사이트들을 손쉽게 제작하고 싶다면, 채용솔루션 그리팅 직접 사용해 보세요 😉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그리팅 블로그 | 채용에 대한 인사이트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to get full access to all premium content.
Error! Could not sign up. invalid link.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Error! Could not sign in. Please try aga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
Error! Stripe checkout failed.
Success! Your billing info is updated.
Error! Billing info update fai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