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클라우드 바우처 2순위 선정 기업이신가요?
7월을 시작으로 2순위 선정 기업들을 대상으로 바우처 이용 안내가 단계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 상태인지 확인해보세요! 2순위 기업의 바우처 이용 자격은 [신청 시 등록한 담당자 이메일] 또는 [클라우드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순위 수요기업에 선정되셨다면, 이제 어떤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택할지 결정해야 할 시점입니다. 클라우드 전환에 있어 중소기업 필수 서비스 4가지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클라우드 바우처 지원을 통해 최대 80%까지 혜택을 받으며, 기업에 꼭 맞는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선택해보세요.
1. 채용 관리를 넘어 채용 성공으로, 그리팅

7,000개 이상의 기업이 선택한 국내 1위 채용 관리 솔루션, 그리팅은 성공적인 채용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수시채용, 정기공채, 다이렉트 소싱, 추천채용 등 모든 형태의 채용을 단일 플랫폼에서 통합 운영하며,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교하게 채용 성과를 최적화합니다.
특히, 중소기업의 성장에 필수적인 채용 브랜드 강화부터 지원자 만족도를 높이는 채용 프로세스 자동화까지, 그리팅 하나면 채용의 모든 과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AI 계약 관리의 혁신, 모두싸인 캐비닛

‘모두싸인 캐비닛’은 1위 전자서명 전문기업 모두싸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AI 계약 관리 서비스’입니다. AI 기반 서비스로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계약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여러분의 캐비닛에 잠들어있는 계약서의 데이터를 관리하여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와 비즈니스 자산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계약서를 매번 수기로 정리하고, 중요한 계약 일정을 수첩에 따로 메모하고, 필요한 문서를 필요할 때마다 어디에 있는지 찾아 헤매고 계셨나요?
32만 기업 및 기관, 890만 이용자, 4000만 문서와 서명에 활용된 모두싸인의 새로운 서비스 ‘모두싸인 캐비닛’ 으로 더 스마트한 계약 관리를 시작해 보세요!
3. 통합 AI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채널톡

채널톡은 고객 메신저, 팀 메신저, CRM 마케팅, 전화, AI 에이전트를 모두 제공하는 올인원 AI 메신저입니다. 전 세계 22개국, 20만 고객사가 채널톡을 사용하는 이유를 살펴볼까요?
- 전화, 채팅, 카카오, 네이버 톡톡, 이메일 등 여러 채널로 들어오는 고객 문의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어, 고객 한 명, 한 건의 문의도 놓치지 않는 상담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 채널톡의 CRM 기능을 통해 상담 고객을 실제 구매 고객으로 자연스럽게 연결합니다. 그동안 놓치고 있던 '잃어버린 매출'을 되찾는 기회, 지금 채널톡 안에 있습니다.
- 단순 반복 업무는 AI에 맡기고, 사람은 보다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해보세요!
- 업무 중 막막할 때, 사내에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Team ALF가 함께합니다. 챗 GPT만큼 익숙하고 편하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4. 8,000여 개 조직이 선택한 PC보안 서비스, 엑소스피어

엑소스피어는 PC보안을 처음 시작하시거나, 사내에 보안 전문가를 두기 어려운 기업도 전문가 수준의 보안 운영이 가능한 PC보안 서비스입니다. 단일 에이전트와 단일 관리자 페이지로 중앙관리 및 보안 정책 설정이 간편하며, 백신과 정보유출예방(DLP), IT운영 최적화 기능까지 한 번에 제공합니다.
하나의 에이전트만 설치하면 외부 해킹부터 내부 정보유출까지 통합 대응이 가능한 것이죠! 또한, 보안 로그 데이터를 다양한 외부 서비스와 연동할 수 있는 OpenAPI 부가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로그 백업, 자동화까지 관리가 훨씬 편리해집니다. 보안 예산이 부담됐던 기업, 보안을 강화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클라우드 바우처를 통해 엑소스피어를 도입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