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팅x캐치 채용플랫폼] 서비스 연동 안내

✔️
1. 캐치 채용플랫폼과 그리팅이 연동 되었어요.

2. 그리팅에서 공고를 생성하고 클릭 한번으로 캐치 채용플랫폼에 올릴 수 있어요.

3. 이번 연동으로 그리팅 고객사는 구직자에게 채용 공고를 쉽게 노출시키고, 더 많은 지원자를 확보할 수 있어요.

4. 그리팅 고객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캐치 공고를 연동해보세요!

✅ '그리팅x캐치 채용플랫폼' 연동으로 더 편하게 채용하세요!

캐치, CATCH, 채용플랫폼, 캐치 채용플랫폼, 진학사 캐치

진학사 캐치는 월 방문자 수 약 600만 명에 달하는, 취준생 이용률이 높은 채용 플랫폼입니다. 채용 설명회, 채용 관련 콘퍼런스 등을 진행하는 취준생 무료 캐치카페, 기업의 채용 정보 및 직무 등을 홍보하는 캐치 TV 등 채용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치는 'AI 매칭' 기술을 통해 지원자와 관련성이 높은 채용 공고를 선별해 노출함으로써 기업의 채용 성공률을 높입니다.

🔗 그리팅과 캐치 채용플랫폼을 연동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그리팅, 캐치, 캐치 채용플랫폼, ats, 그리팅 연동

‌채용 관리 솔루션(ATS)와 채용플랫폼이 연동되면 채용담당자의 오퍼레이션 시간이 줄어들고, 더 많은 지원자를 확보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기존에는 그리팅으로 공고를 생성하고, 일일이 캐치 채용플랫폼에 게시했어야 했는데요. 이번 연동으로 인해 자동화가 가능해졌습니다.

  • 그리팅에서 생성한 공고는 클릭 한번으로 캐치 채용플랫폼에 등록

잡플래닛, 프로그래머스 그리고 캐치 채용플랫폼과 연동되는 국내 ATS는 그리팅이 유일해요. 이제 그리팅과 캐치 채용플랫폼을 연동하여 우리 회사가 원하는 인재를 더 빠르게 채용해보세요!

🤔 그리팅에서 어떻게 연동할 수 있나요?

그리팅, 그리팅 연동, 그리팅 캐치, 그리팅 채용플랫폼, 그리팅 서비스 연동

그리팅과 캐치 채용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면, '그리팅 > 설정 > 서비스 연동'에서 클릭 한번으로 연동할 수 있어요. 더 자세한 연동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 캐치 채용플랫폼 연동 관련해서 더 궁금한 점이 있어요!

그리팅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5분 내로 답변 드릴게요! (09:00 ~ 18:30 운영)

Greeting Team
쉽고 편한 채용 솔루션, Greeting!

국내에서 가장 많은 채용플랫폼과 연동되는 ATS가 궁금하다면?
You've successfully subscribed to 그리팅 블로그 | 채용에 대한 인사이트
Great! Next, complete checkout to get full access to all premium content.
Error! Could not sign up. invalid link.
Welcome back! You've successfully signed in.
Error! Could not sign in. Please try again.
Success! Your account is fully activated, you now have access to all content.
Error! Stripe checkout failed.
Success! Your billing info is updated.
Error! Billing info update failed.